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려고 쓰는 정보

목도리 매는 법 세가지

by 찌아치 2020. 11. 30.

바람이 쌩쌩부는날에 목도리 착용 여부에
차이가 엄청 큰 것 같아요
저같은경우는 뒷목에 바람이 들면 바로 편두통 시작이에요 ㅠㅠㅠ̑̈ㅠ̑̈
고생하지 않으려면
눈오는날 귀도리와 목도리 필수에요!!

그래서 오늘은 목도리 예쁘게 매는 법을 포스팅 해보았어요
잘봐두셨다가 직접하시거나 다른분 해드리세요!

저도 잘 못매서 다른분이 지나가다가
고쳐 매주고 가시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


1. 고리형
미흡하지만 제가 직접 그려보았어요...ㅎ
보기 쉬우시라고 한쪽에만 목도리끝에 방울을 달았어요
왼쪽은 내비두고 오른쪽만 이리저리 움직이면 되겠네요!

2.프레즐형
먹는 프레즐아시죠 꼬불꼬불 생긴!
딱보기엔 어려워보이지만
하고 보면 쉬우실거에요 아마두..
사실 저도 해본적이 없어서 ㅎㅎㅎ
근데 그려보니 왠지 쉬울 것 같아요..ㅋㅋㅋㅋ


3.매듭형
저는 이걸 자주 해본 것같아요
한쪽을 매듭짓고 그안으로 다른 한쪽을 슉
집어 넣으면 되요 ㅎㅎ
제일 간단하고 빠른!
대신 기장이 짧은 목도리여야지 좋을 것 같아요

————-

요즘은 단순한 기침도 하기 어려워졌어요
목에 뭐가 걸려서 기침하고 싶어도
꾹 참게되는 ㅠㅠㅠ
그러니 추운날씨 모두들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