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여고추리반 추리예능 보기 ,티빙가격

by 찌아치 2021. 1. 31.

더지니어스, 소사이어티게임,대탈출에 이어
정종연 피디님의 추리예능 프로그램
추리 어드벤처 여고추리반

넷플릭스 오리지널처럼 여고추리반도 티빙 오리지널이라 티빙에서만 방영하기 때문에 티빙에 가입하셔야만 볼 수 있어요

저는 이미 씨제이 아이디로 좀 더 싸게 구독하고 있어서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당 ㅎㅎ
한달 5,900원!

넷플릭스는 볼만한걸 못찾아서 구독했다가 지웠다가 자주 했는데 티빙은 볼거리가 가득!
특히 정종연피디님 프로그램을 볼 수 있어 행복합니다


이번 2021년 1월 29일에 첫화를 방영한
여고추리반은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출연해요
박지윤 아나운서님음 크라임씬 출연하실 때도 너무 재밌게 봤는데 역시 그대로 시더라구요
말씀을 너무 잘하셔서 통쾌상쾌~

그래도 제일 응원하는 분은 아이즈원에 최예나👍

호구들의 감빵생활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그냥 귀여운 사람같지만 사실은 너무 귀여운 오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에 관심 없는 편인데 너무 귀여우셔서 응원하게 되네요

16부작이라는데 금방 지나갈 것 같아요 ㅜㅜ

매주 금요일 4시에 2화씩 공개!
한 화에 약 30분씩이에요

오후 4시라 시간나실때 재방으로 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코로나 피해 집에서 티빙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