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집에서 운동하기 -탁구네트,빅민턴

by 찌아치 2020. 12. 18.

예전엔 체육관에서 땀나게 배드민턴 치고

다같이 치킨 먹으러 갈 때 참 행복했는데 

지금은 그냥 치킨만 먹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보니 배도 나오고 ㅠㅠ 동생도 저따라 통통해져가고 있어요

그래서 구입한 빅민턴!

 

노브랜드에서 9천원대에 구입했어요

제가 쓸데없는 거라며 그냥 사지말자고 했는데 

동생 운동시켜야한다면서 사자고 하셔서 사게 되었어요

근데 제가 더 재밌게 치고 있네요 ㅋㅋㅋㅋ

말그대로 채에 크기가 빅~해서 치기도 편하고 공도 여러종류 들어 있어서 

안질리고 칠 수 있는것 같아요
셔틀콕 엄청 큰것도 있었는데 그건 어디갔나 오리무중제일큰걸 잃어버렸네욬ㅋㅋㅋㅋ

 

빅~한 크기지만 채도 가볍고 집에서 치기 좋아요

그치만 조금 넓은 곳에서 치시길

오빠랑 동생이랑 치다가 화분을 떨어 트렸어요ㅋㅋㅋ그래놓고 서로 탓하기ㅋㅋ

이번엔 탁구!

예전에 사고 이제야써보네요

상이 있으면 더 좋겠지만 땅탁구도 재밌어요!!

고정할곳이 없어서 주위에 있는 운동기구로 고정 시키고쳤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크레파스로 선 그리기ㅋㅋㅋ

급조한것 치고 경기가 잘 되었어요 ㅎㅎ

근데하다보니 자꾸 선이 지워지고 발바닥에 묻어나서
다시 재정비!

검정 테이프로 선그려 놓고 재밌게 쳤네요

노브랜드 녹차 아이스크림~
노브랜드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엉😂😂
이렇게 땀나게 운동하니 입맛도 좋죠 !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