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카톡선물 추천 -담아요 수제과일 청

by 찌아치 2020. 12. 23.

선물로 수제과일청을 받았어요

카톡에 배송지를 입력하구 주말 제외 이틀만에 도착!

택배기사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ㅜㅜ

담아요 수제청 세트
요렇게 박스에 담겨서 와서 선물용으로 참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예쁜 용기에 담겨오니 기분이 더 좋았어요

백향과+블루베리+키위
키위는 오자마자 먹어서 줄은 거에요😁


사실 백향과가 아니라 자몽이 섞인 귤청이 오는 줄로 알고 있었는데 백향과가 왔어요

배송착오인건지 재료가 소진되어서 그런건지ㅠㅠ

자몽 너무나 좋아하는데ㅜㅜ

백향과도 물론 좋아하지만 지난번에 많이 먹어서.. 흑흑

그치만 맛있으니 넘어가려구요

 

탄산수도 같이 왔어요!
같이온 탄산수에 먼저 키위와 블루베리를 먹어보았는데

아주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새콤한 맛은 덜하더라구요

블루베리는 이렇게 커다란 알맹이도 들어 있어요!

 

 맛이 다양해요 다음번엔 배도라지대추청이랑 자몽청을 먹어보고 싶어요~~

제가먹은 병은 7,900원부터구
더큰병은 11,000원부터!

구매 의사 완전 있음!

 다음에 이거보고 적립받아서 구입해야겠어요
써있는 것처럼 집들이 선물에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주는 사람도 만족하고 받는 사람도 만족한
선물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