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붙이는 뜸 릴렉스팟 실사용후기

by 찌아치 2020. 12. 21.

인스타에 한참 광고하던 릴렉스팟!
제가 필요하기도하고
부모님도 가끔 무릎에 쑥뜸뜨기도 하셔서
냄새안나고 간편하다기에 구입해보았어요

한상자에 15개입이에요
불없이 50-55도로 열이 올라간다고 해요
과연 가능한 것인가!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

좀더 확실한 효과를 위해서는
주위에 2-3개를 붙여주라고 하니
금방 쓸것 같아요

사탕같이 생긴 초록색 알맹이에 스티커를 떼어 붙이면
붙이는 순간부터 벌써 열이 올라오기 시작해요
후끈
그리고 그위에 하얀 패치를 붙여주면 끝!


불없이, 냄새 없이 쑥 뜸 효과를 내면 정말
대박 아이템일 텐데
결론 부터 말하자면 솔직히 실망했어요

하긴 어떻게 쑥뜸처럼 뜨끈하겠어요
그냥 손목 같은 곳은 잠깐 시원하기는 한데
큰효과는 없었어요
부모님도 실망,,😞

작은 열이라도 괜찮으시다면 간편해서 좋지만
저는 재구매의사가 없네욤,,,
게다가 온도가, 무엇인가를 도전하는 저처럼
너무 금방 식어버려요😓

이 포스팅 글쓰기 시작하면서 하나 붙였는데
이 글이 아직 끝나기도 전에 벌써 식었네요

그래도 세일 할때 산게 그나마 다행이에요
하하

혹시 사고 싶으셨다면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