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려고 쓰는 정보

프로크리에이터 -글씨체 다운받기

by 찌아치 2021. 1. 30.

아이패드 드로잉 어플 중
가성비 최고인 프로크리에이터!

기능이 많아서 이거저거 활용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오늘은 글씨체 무료로 다운 받는 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네이버 소프트 웨어에 접속!
네이버 Software (naver.com)

네이버 Software

7. 이지PDF 에디터 3.0 21,459 PDF뷰잉, 변환, 편집 및 HWP 역변환

software.naver.com

 

 

카테고리에서  맨 밑에 폰트를 클릭하면 여러 종류에 글씨체들이 나옵니다

꽤 마음에 드는 글씨체가 많아서 좋았어요!!

어디선가 본듯한 글씨체도 있고 제가 찾던 느낌에 글씨체도 많았어요

그 중 일단 서너개 선택해서 무료로 다운받기!

 

 

 

이제 프로크리에이터에 들어가서 텍스트 추가를 해줍니다

 

 

 

(구독과 하트는 사랑입니다💞ㅎㅎ)

작성한 텍스트를 선택, 더블 클릭하시고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친 곳을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시는데요
서체 가져오기클릭

그럼 밑에 사진처럼 아까 다운 받았던 파일이 등장합니다!

 

 

개인적으로 DX바른필기, 훈떡볶이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다운 받아보았어요

그런데 안 좋은 점이 파일들이 이름이 한눈에 알아보지 못하게끔 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그러니 다운 받으실 때 파일명을 잘 기억해 두시면 좋아요 

다운받은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이름변경을 할 수는 있지만 가져오기를 하면 변경 전 이름으로 불러와서 무용지물 ㅜㅜ

 

 다운받은 글씨체로 만든 결과물이에요 ㅎㅎ
소개해드리느라 만든 거라 많이 많이 어설프지만🙈

요런거 하나 예쁘게 잘 만들어 놓고 포스팅마칠때 마다 넣어 놓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번엔 이런 움짤이나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프로크리에이터 애니메이션 어시스트 기능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