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홈쇼핑 국내산 1등급 한돈 대패 목살 후기

by 찌아치 2021. 3. 6.

홈쇼핑에 고기가 나오면 그냥 넘어갈 수 없는것 같아요!

게다가 대패삼겹살, 대패목살 

빨리 익는 장점 때문에 평소에도 많이 좋아하는데요

 

냉동고에 쟁여 놓고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구성은 7팩에 디핑소스 한개

한팩에 300g 소스는 170g

 

고기에 양념되어 있지 않아 담백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선홍빛깔에 고기~

예쁘게 한점한점 올리고 싶었는데 해동이 덜 되어서 너덜너덜해졌어요ㅜㅜ

그래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져서 덕분에 힘들게 가위질을 하지 않았네요 ㅋㅋ

 

굽다보니 해동이 다 되어 예쁘게 올리기 성공

 

양도 제법 괜찮아서 잘 먹었어요

한팩에 2인분정도??

물론 혼자서도 가능할 것 같아요😏😋

 

이날은 밥이랑만 먹었지만 다음엔 이차돌처럼 쫄면에 싸먹을 거에요!

디핑소스는 짭잘한 간장맛이라 고기랑 잘어울려요

유통기한은 그다지 긴 편이라곤 할 수 없지만

어처피 작은통이라 충분히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굽고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여 ㅜㅜ

빨리 익으니 젓가락질이 빠르지 않으면 많이 못먹으니깐요 하핳


요즘 이사하느라 바빠서 포스팅을 잘 못했어요~

포스팅하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ㅜㅜ

1일 1포스팅은 꿈같은 이야기 였어요 흑흑

다음번엔 홈쇼핑으로 구입한 갈비탕 후기를 써볼게요!!

다들 꿀같은 주말 잘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