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여자아이머리묶기,딸 같은 동생 머리땋기

by 찌아치 2020. 12. 1.

 

오늘은 여자아이 머리묶는 방법 추천해드릴게요!

미리 말씀드리자면 제 솜씨는 아니구
저희엄마 솜씨세요🤗

동생 머리를 매번 예쁘게 땋으셔서 다들 둘중 누구 솜씨냐고 물으시는데 저는 절대 저렇게 못하거든요 ㅠㅠ


동생이 잔머리가 많아서 땋지 않으면 금방 부시시해져요 게다가 머리카락 자르는 걸 싫어해서 길이가 팔꿈치까지 오네요
원래 저 나이땐 머리 자르는 거 싫어하나봐요

짜잔
오늘 보여드릴 머리에요
알기 쉽게 사진이랑 동영상으로 과정을 보여드릴거에요 절대 설명을 못해서 그런건 아니고..:)

볼살이 햄찌같네요
1. 왼쪽에서부터 머리를 땋아야하니 자리를 잘잡아주세요

먼저 세갈래를 나눠잡고 동영상처럼
앞머리쪽에 잔머리나 튀어나온 머리카락을 같이 잡아가며 땋아주세요
(뒤에 동영상이 어떻게 하면 되는지 더 잘보여요)

위에서 보았을때 모습이에요
약간 사선이 되도록 땋아주어야 예뻐요

쭉 땋아서 반대쪽 귀까지 오면 앞에서 가져오는걸 그만하고 그대로 밑으로 땋아서 묶어줍니다

2.이번엔 오른쪽에서 부터 시작이에요
이때 머리가 엉키지 않게 조심하세요
여서 엉키면 앞에 묶은 것 까지 말짱도루묵😱

(이 동영상이 어떻게 땋는지 더 잘보여요!ㅎㅎ)

이쪽도 마저 다 땋으면 고무줄로 묶고
3.머리를 반으로 나눠주세요
좌우로말고 위아래로..^^
그뒤동영상처럼 크게 땋기!

동영상찍는다니깐 손을 꼼지락거리네요 ㅋㅋㅋ

완성!
작은 땋은머리와 중간 땋은머리가 만나
큰 땋은 머리가 된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동생처럼 잔머리 많은 아이들한테는 딱 좋을 거에요


사실 이머리끈은 툭치면 빛나는 머리끈~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