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강병원 한우양념구이 후기 홈쇼핑 구입

by 찌아치 2020. 12. 6.


홈쇼핑 다들 애용하시나요?

저희 집은 아빠가 자주 사용하세요

옷도 사시고 음식도 사시는데 특히 고기! 를 많이 주문하세요

지난번 스테이크도 그렇고 ㅎㅎ

2020/11/14 - [안개꽃] -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후기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후기

홈쇼핑에서 돈스파이크 킹 스테이크를 구입했어요! 10개 89,900원 소스두개와 소금,허브가 같이 왔어요 누구보다 고기에 진심이신 돈스파이크님이시니깐 분명 맛있을거라 생각해요 지난번엔 홈

chong-chong2.tistory.com

이번에는 강병원 한우 양념구이를 제가 모르는 사이에 구입해 놓으셨더라고요

여덟 팩이 왔어요

이런 거 시켜주시면 식사 준비하기 간편해서 말리지는 않는 중이에요ㅎㅎ

맛있는 거 8-9시쯤 많이 많이 방송해주세요~~

 


양념이 잔뜩 묻어 있어 보이네요

한팩에 약 두덩이 정도 들어 있어요 

300g이니 약 1인분 정도인 것 같아요

 

지글지글 양념이 보글보글 움짤로 찍을까 했지만
늦은 시간 보시는 분들

고통스러우실까 봐 참았습니다 ^^

 

사진 찍으려고 하니 얼른 하나 채가는 엄마 아들..😒

겉절이와 같이 먹으니 느끼한 건 잘 모르고 먹었지만 

양념이 보신대로 많이 묻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질리겠더라고요

음 아마 저로썬 한 5팩 정도 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


칼집이 나서 양념도 잘 배어 있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았네요ㅎㅎ

어떤 후기 보니깐 너무 질기다고 하는데 

저는 솔직히 그런 거 하나도 모르고 먹었거든요 

 바짝 구우면 질겨질까 봐 조심해서 그럴까요?

쨋든 저희는 만족했습니다!

 

인터넷 구입처 남겨 놓을게요~

 강병원 한우 양념 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