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블루투스 마이크,스마트리 미러볼-가정용 노래방

by 찌아치 2020. 12. 9.

어떤분들은 코로나가 끝나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코인노래방에 가는 것이래요

심지어 끝날 기미가 안보이니 아예 코인노래방을 사서 집에 놓으신 분들도 있으시다네요 ㅎㅎ

당근 마켓에서 팔던데 저도 조금 탐났어요,,

그치만 꾹참고 블루트스 마이크와 미러볼을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가성비 짱
구입처 : 11번가 스마트리 미러볼

구입은 제가 아니라 노래 부르기 좋아하시는 아빠가 하셨죠ㅎㅎ

(퉁퉁이😂😂😂😂😂😂)

 

마이크가 핑크색이라 예뻐서 마음에 아주 듭니다 ㅎㅎ

미러볼을 켜야만 마이크가 되지만
빛나지 않도록 설정 해둘 수 있어요

노래는 핸드폰과 블루트스로 연결하여 틀 수 있어요

하지만 저희집은 가사를 보며 부르고 싶어서 티비로 유트브를 들어가서 튼답니다 ㅎㅎ

 

소리가 너무 큰지 귀를 막는 동생😁

주택이라 다행이에요..

 

리모컨으로 볼륨을 조정할 수 있어요
그외에건 잘 모르지만 안써요
몰라서 안쓰는거기도 한데 ㅋㅋㅋ
한번씩 다 눌러봐도 달라지는 게 뭔지 잘 모르겠어요
노란건 유에스비 !
노래 넣어서 미러볼에 끼면 틀 수 있나봐요

미러볼 뒤쪽에서는 에코를 얼마나 줄지도 설정 할 수 있어요 물론 maaaaax~!

 

가성비 좋지만 이 기계에 아쉬운점은 마이크가 하나라는 점 ㅜㅜ

블루트스 마이크가 두개여도 동시 연결이 안되니 불편해요

마이크 두개를 사용하려면 미러볼까지 두개나 있어야하는 거죠ㅜㅜ

그래서 아빠가 또 사셨어요 ㅋㅋㅋㅋ
또 다른 아쉬운점은 미러볼과 마이크사이에 사람이 서있으면 연결이 살짝 끊겨져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지역엔 확진자가 확 늘어나는 추세라 무섭네요,,,

다들 건강 유의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