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이녹스프랑 블루투스 인바디 체중계

by 찌아치 2020. 11. 25.

요즘은 운동이 필수가 된 것 같아요

그래서 인바디 체중계라는 것도 생기고 그 종류도 다양해졌어요

그 중! 저희 집은 이녹스프랑 인바디 체중계를 구입했어요

 인바디 체중계 이녹스프랑 블루투스 w-2020


원래 있던 체중계는 왔다리 갔다해서
신용을 잃은지 오래..

 

올라가면숫자에 불이 들어와서
방불을 안켜도 볼 수 있어요

별거 아니지만 방불을 잘 안키는 저에겐 매우 편리 ㅎㅎ

okok-internaional 이란 어플과
블루트스로 연결해서 사용합니다

가입한뒤 프로필을 작성하고

밑 가운데 체중계 표시를 누르고 

타이밍 맞게 체중계에 올라가면 결과가 금방 나와요

이거 너무 금방 나와서 조금 의심스럽지만 얼추 맞게 나오는 것 같긴해요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인바디결과가
학생의 성적표 같은 거라고 하네요 😄😄

 
결과 항목은 이렇게 총 13개가 나와요

하도 겁먹고 재서 그런지 결과는 심각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휴,,,

 

그리고 사용자를 더 늘릴 수 있어서

가족들 프로필을 하나씩 만들어서 재보시라고 했어요


처음 만들었을 때처럼 이름 키 성별 생년월일 목표 몸무게를 설정하면 만들 수 있어요

다 만들으면 측정에서 왼쪽 맨위에 프로필을 누르고 누가 잴건지 선택할 수 있어요

 게스트도 가능!

다들 대부분 얼추 맞게 나왔는데 동생은 아직 어려서 그런지

수분,내장지방,단백질,신체나이항목은

데이터 없음으로 나왔어요

그래도 신기한건 동생이 또래보다 작아서 그런지 골격기록이 낮게 나왔어요

이거 보고 정말 얼추 맞나보다 싶었네요

 ———-

이제 겨울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인바디 체중계로 자주 재면서 운동열심히해서
건강하고 행복한 돼지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