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전선정리하기-멀티탭정리함

by 찌아치 2020. 11. 3.

짜잔
생각보다 양호한가요
제가 보기엔 아주 정신없고 막막하네요
컴퓨터 두대와 유선전화두대와 프린터,와이파이까지 연결된 상태인데요

처음봤을땐 사진에 상태보다 더 했어요
씨씨티비 모니터와 본체 연결선까지 있어서 아주 복잡했지요ㅜㅜ
지금은 다행히 씨씨티비를
업체에 부탁해서 다른곳으로 옮겨서 그나마 이정도!

그래도 저나 팀장님이 자꾸만 밟히고 걸려 넘어지게 되어서 정리를 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담

먼저 꼬인것들은 풀고 필요없는 멀티탭도 하나 제거하고 한곳으로 옮겨 꽂아 보았어요
기계치라 혹시나 잘못될까봐 금방 옮겨 꽂았지욬ㅋㅋ

벌써 처음보다 많이 나아졌지요!?

그래도 지저분하고~ 걸려넘어지고~ 밟히고~
해결이 아직 안되었습니다ㅜㅜ

그래서 구입한게 이것!

다이소 멀티탭 정리함

다른 정리함도 찾아보긴했는데
높이가 다이소꺼가 훨씬 높고 깊어서
멀티탭이랑 선들도 욱여 넣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가격대도 다른것 보다 착하고 디자인도 심플하니
아주 적당합니다!

색은 블랙 화이트말고도 있지만
저는 무난하고 때가 타지 않게 블랙으로 구입했어요
블랙 대 8,590원
블랙 중 6,590원
이렇게 두개 인터넷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여기에 택배비 삼천원까지)


처음엔 택배받아서 열어보는데
너무 큰거 아닌가 싶었어요
그런데 어쩜 딱 맞는지 ㅋㅋㅋ

예쁘게 잘 욱여넣었죠?ㅋㅋㅋㅋ

그래도 몇번 컴퓨터가 꺼지기도 하고
전화선같은건 얇으니
잘못될까봐 긴장하며 조심히 넣었어요

요건 중자리 정리함

멀티탭이 두개라 대자리 하나론 안될 거 같아서
중자리도 하나 시킨건데
역시나 잘한 거같아요
중자리도 만차입니다 아주꽉꽉 찼어요


멀티탭 정리함과 함께
이렇게 생긴 케이블정리하는 튜브타이와 집게도 같이 왔는데요
사용방법이 종이로 같이 와서 너므 감사했습니다

< 케이블 정리 튜브 타이 사용법 >
먼저 집게를 사진처럼
튀어나온 부분이 밑으로 가게끔 케이블을 집어줍니다

집게로 잡아준 부분이 튜브로
선을 감쌀 시작점이 됩니다

저는 고정할 부분에 맨밑을 잡아주었어요
집게는 건들지 않고 튜브를 올리면서 끼우는게 더 편하더라구요

이렇게 튜브를 벌려서 튀어나온 부분에
끼운다음 손으로 튜브를 위로 올려줍니다

그럼 사진처럼 자연스럽게 맞물려가면서
고정이 됩니다
이런식으로 원하는 만큼 고정해나가다
가위로 싹둑 자르면 끝! ㅎㅎ

방법을 알고나니 힘도 하나도 안들이고 쉽게 했어요!

또 튜브길이가 꽤 길어서 다른 선 정리 할때도
유용하게 썼어요

왜 진작 안사서 정리를 안했는지..
살까말까한 고민은 배송시간만 늦추었을 뿐..

30분 씨름한 결과물입니당
매우 깔끔해졌죠?̊̈!̆̈ ㅎㅎ
뚜껑을 닫을 수나 있을까 싶었는데
!성공!

설마 저렇게까지 열심히 정리 했는데도
걸려넘어질까요..:(
그럼 정신머리없는 제 탓을 해야할 거 같아요..:(

————-
처음엔 뭐 부터해야할지 막막해서 미루고 또 미뤘는데
이렇게 막상 해 놓으니 뿌듯하네요~
오늘도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았습니당:)


반응형

'독립일상 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여운 햄스터 콩이 보고가세요@  (26) 2020.11.12
당진 오감떡볶이  (10) 2020.11.11
노트북 언박싱-lg그램  (32) 2020.11.08
서프라이즈박스만들기  (8) 2020.11.04
호주에서 온 택배 언박싱!  (4)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