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강남역 셀렉티드마롱 전시회카페 / 땀땀 쌀국수

by 찌아치 2022. 5. 10.

1층엔 카페이고 2~3층엔 무료 전시회가 있는
셀렉티드마롱

네이버 지도 (naver.com)
진료시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이곳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네이버 지도

강남구 역삼동

map.naver.com

모르고 보면 카페가 있는지 뭐가 있는지 모르고 지나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런 오렌지 빛깔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ㅎㅎ
카페보다 2층 전시장을 먼저 올라갔는데 화환이 엄청 많았어요
배우분들이 보내신 것이 많더라구요

작은 공간이라 금방 둘러 볼 수 있지만 여러 작품을 볼 수 있었어요

갑작스럽게 갔지만 꽤 좋아서 만족했어요

1층에는 오렌지 색으로 포인트를 준 깔끔한 카페!

베리베리 라떼는 사실 블루베리래요 ㅎㅎ
인터넷으로 볼때는 디저트가 이거저거 있어보였는데
치즈케이크랑 쿠키만 있었어요
루프탑도 있다고 하니 전시회도 보실겸 시간 떼우러 오시는 거 추천드려요

 


땀땀 쌀국수


점심은 쌀국수~

배달도 많고 대기 줄도 길었지만 일찍 가면 짧게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어요

 

사실 이곳은 매운소곱창 쌀국수가 유명하대요

조금이라도 냄새나면 못 먹고 남겨서 후회할까봐 도전을 못했어요

같이 간 사람이 매운 것도 잘 못 먹구요 ㅠㅠ

 

메뉴판에 배트남어로도 적혀있길래 가위바위보 진 사람이 배트남어로 음식 시켜보자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 직원분이 오시니 부끄럽

 

숯불직화 불고기 쌀국수와

프리미엄 보양쌀국수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을 주문~

 

그릇이 엄청커요

배트남음식도 그릇 밑에 깔린 접시에 뼈같은 버리는 음식물을 놓던가요?

대표 메뉴인 포 모이

양지 우삼겹 꼬리 힘줄이 들어간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래요

평범했지만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숯불직화 소고기 쌀국수 (포 느엉)

토치로 위를 화르륵

국물이 요것이 좀더 얼큰해서 자꾸 손이 갔어요

숯불구이 돼지고기 덮밥 

밥도 없으면 아쉬울것 같아서 시켰는데 꽤 맛있었어요
다만 옆에 있는 샐러드 소스를 밥이 쑤욱 흡수 해버렸지뭐예요
밥은 새콤~고기는 달달 짭짤~

땀땀에 가신다면 숯불직화 불고기 쌀국수와

제가 못 먹어봤지만 다들 극찬하는 매운직화 곱창 쌀국수를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