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당진 루프탑 카페 로로 LoLo

by 찌아치 2021. 9. 21.

당진 시청근처에 생긴 루프탑 카페 로로입니다
서산에 사는 언니 만나는 겸  가본 로로!
lots of love에 줄임말이라고 해요

겉모습이 특이한데 통유리지만 그물같은 구조물에 가려져서 밖에서는 안이 잘 보이지 않아요

전용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 주차하기 용이해요

베이커리 앤 카페답게 1층 카운터 앞에 빵이 많이 나와있었어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커피는 산미가 느껴지는 것과 고소함이 느껴지는 것중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여기 아무래도 포토존 같아요 🙈
원목에 의자에 밑에 깔린 자갈들이 예쁘네요

뭔가 앉고 싶은 자리에요 엉덩이가 뒤로 쑥하고 빠져서 편하려나요
2층에 자리 잡아서 앉아보지는 못했어요

1층에는 좌식으로 신발 벗고 들어가는 곳도 있답니다

하늘이 예뻐서 올라온 2층엔 환기중 인건지 문이 활짝 열려 있었어요
1,2층 모듀 에어컨이 안켜져있고 햇빛이 쪄서 너무 더웠어요 ㅠㅠ
그래서 안쪽에 에어컨이 따로 있고 유리 창으로 막혀 있는 자리에 앉아서 에어컨 틀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바로 틀어주셨어요 ㅎㅎ

로고도 예쁘고 잔이 너무 탐나요~
저런 잔 있었는데 두개 다 깨먹어버렸거든요

아메리카노, 말차라떼 , 홍차슈크림라떼, 복숭아타르트
개인적으로 홍차슈크림라떼 이름만 듣고 뭔가 외관이 어떨지 기대했는데 평범하더라구요
그치만  맛은 취향저격이었어요
마시고 나면 기분 좋게 남는 홍차향이 너무 좋았어요

루프탑가는 길에 숨어있는 자리 ㅎ
모래나 선인장이 여기저기 있는게 사막컨셉같아요

사실 루프탑이라하면 뷰가 기대하게 되지만 주유소 뷰랄까요
그치만 구름은 끝내줍니다 ㅎㄹㅎ
집이 근처라면 가끔 와서 노트북 두드리다 갈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