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호텔 부대시설

by 찌아치 2021. 8. 21.

지난번엔 방 위주로 포스팅했다면 이번엔 부대시설을 써보려구요
요렇게 넓은 광장에는 편집샵도 있고 음식점도 있고 카페도 있는데요
코로나가 아니였다면 모든 곳이 열려 있어 더 활기찬 분위기였을 것 같아요

광장은 호텔 숙소에서 나와 요런 통로를 통해 걸어가면 갈 수 있어요~ 여기도 포토존인데 뒤에 사람도 오고 길목에서 사진 찍기 부끄러워서 동영상으로 ㅎㅎ

천장이 삐까번쩍하게 막혀 있어서 비가와도 괜춘하겠어요 여기서 보드를 가져와서 탔으면 재밌었을 것 같은데 혼났을려나요
여기 전동 자동차같은거 대여해서 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애기도 타고 어른도 뒤에 탈 수 있어서 아버님들도 신나게 타시는 것 같았어요 ㅋㅋㅋ
나중엔 길게 줄서서 대여하셨어요

전동 자동차 대여하는 곳 옆에는 요런 테디베어 상점이 있었어요
아주 커다란 곰인형이 맞이 하고 있어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네요

색색깔에 곰인형들에 둘러싸이게 되니깐
사고 싶은 마음이 없었는데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뇌당한 기분

그치만 가격보니 다시 제정신 차리게 되었어요 ㅋㅋㅋ
예쁘고 크기가 어느 정도 있는 것들은 가격이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자그마한 인형고리로 겟~ 했습니당
배에는 이니셜이 박혀있고 손에 자석이 달려 있어 서로 손잡을 수도 있어요 큭크
이것도 싼편은 아니지만 가방에 걸고 다니니깐 예뻐죽음🥴

또 말로만 듣던 볼링장 포켓볼 게임장 요런 부대시설을 찾아보았는데 입구들이 숨어 있어서 헷갈렸는데 알고보니 다 모여 있더라구요
요 계단 내려가면 됩니당

볼링장과 포켓볼 둘다 너무 좋아하는 것이지만 돈을 추가 해야해서 안 들어갔어요
좀 참았다가 코로나가 좀 없어지면 동네에 있는 곳에서 해야겠어요
왼쪽으로 들어가면 게임장~
여러개가 있었는데 당연 재밌는건 VR게임기였어요

옆에서 친절한 직원분이 어떻게 시작하는지 알려주시고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좋았어요 근데 스틱을 반대로 쥐어주셔서 ㅌㅌㅋㅋㅋㅋㅋ왜 이리 어려운게임이지 했네요
세판정도하고 나서 어떻게 하는 게임인지 이해했어요
이거말구도 자동차게임도 신나게 씽씽 ~

여긴 아침에 가보았는데 체크아웃하고도 시간내에 부대시설 한군데는 이용가능하다고 해서 차에 짐 넣어놓고 들려봤어요

검정색 조형물에 비치는 나를 찍는 나


그러고 있는 나를 찍고 있는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곳은 사진촬영도 되서 예쁜 그림들 많이 담아왔어요

부대시설중에 수영장도 있는데 솔직히 아무리 직원분들이 보시면서 마스크 쓰시라고 수시로 이야기 해도 물속에 들어갔다 나오는 마스크들이 제기능을 할 거 같지 않구 여러가지로 신경쓰여서 부대시설을 백프로다 즐기지는 못했지만 침대가 폭신해서 만족한 호캉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