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태안코스여행 수제버거 “인생버거”

by 찌아치 2021. 8. 1.

깜찍한 사이즈에 사이다와 수제버거~
태안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인생버거” 입니당

 

인생버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0 · ★4.47 · 주말 10:00 - 18:00,주말 15:00 - 16:00, Break Time,평일 11:30 - 15:00, 월,화,수 휴무

m.place.naver.com


정말 닉값처럼 저의 인생버거가 될 지!
파도리 해수욕장에 해식동굴에서 예쁜 사진들을 찍고 찾아가봤습니당~

2021.07.21 - [여행 로그] - 해식동굴 태안 파도리해수욕장

 

해식동굴 태안 파도리해수욕장

파도리해수욕장 구석에 위치한 태안 해식동굴에 갔다왔어요 구름이 많아 해는 가려졌지만 무더운 날이었어요 이렇게 흐린날 무진장 타는 건데 ㅠㅠ 겨울동안 회복한 피부가 다시 타버렸어요

chong-chong2.tistory.com

근처에 따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제1주차장은 어딘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주차장이 두개는 있나봐요~

내려가는 길에 피어있는 꽃 🌸
근처에 펜션들도 있긴한데 다 조용한 동네였어요
풋풋한 시골 느낌

간판이 귀여운 그림으로 되어 있네요~~
“life and burger”
스티커가 있다면 갖고 싶어요

주문을 마치고 온 오씨
이제 생각 해보니 이곳 선불이었네요

치즈 버거
더블치즈 버거
베이컨 치즈 버거
2*2버거
볼케이노 버거

메뉴가 이렇게 있는데 베이컨치즈버거랑 볼케이노는 비주얼이 안끌리더라구요
역시 기본이 제일 인것 같아 치즈 버거 시켰습니당
근~본

먹는팁이라며 잘라서 흰종이에 싸서 먹으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오히려 그렇게 먹는게 더 불편했어유
원래 수제버거는 소개팅 기피 음식 3위 (제가 정했습니다🙃) 깨끗하게 먹기 어려운 법이죠 ㅎㅎ

치즈버거세트가 나왔습니다~
버거 안에 특이하게도 빨간색에 기다란 무언가가 들어있는데 다른메뉴에도 다 들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는 거부감이 들었는데 비트라고 하니깐 더 별로라고 느껴졌어요,,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먹어보니 튀는 맛 없이 잘 어울려서 괜찮았어요
아마 버거에 예쁜 색감을 더해준다는 걸로 역할을 다한듯해요 어쩌면 영양도?

예~ 반 가르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역시 수제버거는 패티가 맛있어요><><
친구들은 더블치즈버거를 시켰는데 치즈가 더블인지는 잘 모르겠대요


결과적으론 맛은 있었지만 저의 인생버거는 따로 있네요!! 그냥 간단하게 점심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