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의 취미로그

냄새 안나는 다이소 유화 물감

by 찌아치 2020. 11. 13.

예전부터 유화물감으로 그린 그림을 보면
언젠간 꼭 한번 유화물감으로 그림 그려봐야지 싶었어요 아이패드 드로잉으로는 표현이 안되는
그 질감 표현이 너무 멋스러운것 같아요


그치만 유화물감은 대게 좋은건 비싸기도하고
기름이 들어가기 때문에 냄새가 많이 나요
그래서 계속 미루던 소망이였는데

다이소에서 파는 이 유화물감은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그래서 집안에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닿ㅎ
색은 12색이고 가격은 3,000원이에요

유화물감은 나이프로 그리는게 참 멋있더라구욬ㅋㅋ
그래서 근처 문구점에서 구입했어요
가격은 6천원정도 했어요
캔버스는 삼천오백원이였어요
전 단지 취미니 싼것으로 충분해요!ㅎㅎ

다홍
빨강
노랑
황토
갈색
고동
초록
군청
몇가지만 보여드릴게요 색이 선명하고 예뻐요~~
처음짤때는 기름이 둥둥떠서 기름이 먼저 나오니
한번씩 다른곳에 짰다가 쓰세용

그림을 그리다보면 주변이 엉망진창이 되네요..ㅎ

캔버스에 그리는건 항상 무서워요
자주 망해봐서..
이번에도 약간 망할거 같아서 완성은 다음으로 미뤘어요 ㅋㅋㅋ

대신 스케치북에 그려보았아요
스케치북은 맘에 안들면 넘기면 되니깐!

나이프로 그리고 싶었지만 많이 어렵네요..
원하는대로 표현이 잘안되서
파도는 그냥 붓으로 그렸어요
유화용 붓도 따로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사진으로는 질감이 덜 느껴지는것 같네용 ㅜㅜ

저는 다 그리고선 만족했어요!! ☺️
네개 그릴 예정이였지만 힘들어서 그만하기로했어요ㅎ

어째 다 하다말은 느낌이지만 원래 미술은 끝이 없는 거랬어요 😉

손도 얼룩덜룩해지고 얼굴도 얼룩덜룩 해졌지만
하고 싶은걸 해서 너무 행복하네요~


저처럼 냄새 때문에 유화물감 못 구매하시던 분들께
추천해드릴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