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부자의 취미로그

오일파스텔 그림그리기 (꽃 과일 인물화)

by 찌아치 2020. 12. 12.

요즘 집 밖으로 나가지 못하니 집에서 하는 취미활동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유화물감에 이어 오일 파스텔까지 구입해버렸습니다 하하하

원래는 곧 2021년이니
무지 달력을 사서 그림을 그려 선물 해볼까 했어요
근데 안 예쁘더라구요,,,
하나하나 날짜를 쓰려니 삐뚤삐뚤,,,
날짜정도는 프린트 되어 있는 달력을 살 걸 그랬어요
저는 인터넷에서 샀는데 다이소에서도 판매한다고 해요
종이가 18장이나 들어 있으니 몇장 정도는 틀려도 괜찮아요 !!!
저는 달력만들기 포기했으니 다 틀려도 괜찮아졌어요 ㅋㅋ

뜯자마자 끄적여보기ㅎㅎ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많이 그려보아야할 것 같아요
확실히 부드럽게 발려서 좋네요
색이 섞일수록 더 부드럽고 색도 예뻐져요

그릴때 이렇게 색이 묻어나는게 싫어서 최대한 덧칠하지 않으려했는데 덧칠해야 훨배 예뻐요ㅜㅜ

그리고 끝을 깎아야 빗겨나가지 않고 잘 그릴 수 있어요 깎는 기구가 세트에 같이 들어 있으면 좋았겠지만 없었어요ㅜㅜ 따로 구입해야되나봐요
저는 그냥 생긴대로 쓰고 있어요

인물화 잘그리고 싶다...
4번도전 끝에 이게 그나마 마음에 들었어요
다들 색조합을 어떻게 그렇게 잘 하시는지,,
🙈🙈🙈🙈🙈🙈🙈

구입처 : 오일파스텔 42색
—————

집안에서 할 취미를 찾고 계시다면
오일파스텔 그림그리기 추천드릴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