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세종 고복저수지 근처 맛집 -용암골 돼지갈비

by 찌아치 2020. 12. 4.

요번에도 세종시!
고복저수지쪽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용암골 참숯통돼지갈비

주변에서 하두 조치원에 가니깐
조치원에 꿀발라 놨냐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직 안가본 맛집이 수두룩인걸요ㅠㅠ
여름에 가둘 곳도 미리 생각 해놨어요 흐흐
그땐 코로나없이 맘편히 식사시간에 가서 먹을 수 있길🥲

방송에도 두번이나 출연한 적있는 맛집이에요

오는길에 용암짬뽕도 있었는데 거기도 유명하대요
근데 저는 짬뽕보단 짜장이라 ㅎㅎ

이른시간에 와서 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맨 안쪽방에 들어가 앉았어요
코로나때문에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설치 되어있네요

맛있어보이는 상차림~~
신기하게도 갈비집인데 불판이 없어요!

왜냐면 익어서 나오기 때문이죠
눈앞에두고 안 기다려도 되고 너뮤 좋다☺️

저 하얀 알갱이가 들어간 그릇에 라이터로
불을 붙이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게 뭘까여 ㄹㄹㅎㅎ

크으 윤기 ㅠㅠ 사진에 고기는 4인분이에요
밑에 양파도 깔려있어유!
사실 불이 그냥 온도 유지만 해줄줄 알았는데
의외로 화력이 좋더라구요
양파가 잘 익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

소면~ 여기에 김치를 조금 넣어서 먹으면
입가심으로 딱><

공기밥은 시키시면 뜨끈한 국물도 같이나와요!
저는 쌀밥을 좋아해서 어딜가나 밥밥밥ㅎㅎ
밥먹고 나니 배가 꽉 찼지만 소면도 먹고 싶어서
오빠랑 반나눠먹었어요 ㅋㅋ

—————
먹고픈걸 먹는건 큰행복☺️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