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연말 선물 추천-향수공방 로매지크

by 찌아치 2020. 12. 15.

연말이 다가오니 선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직접 골라서 만드는 향수로 특별한 선물을 하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마스크 때문에 신경써서 꾸미고 싶은날에도 티가 안나서 속상한데 향수는 마스크를 써도 "무형의 미"라 가려지지 않고 느낄 수 있으니 좋은 선물 같아요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로매지크에서는 

직접 향을 맡아보고 두세가지를 합쳐서 자신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어요

 로매지크 향수 공방

지난번에 다녀갔을 때 찍은 건데 그때는 행사를 해서
좀더 싼 가격에 이렇게 작은 병에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선물용으로도 하나 더 만들고 싶어요

물론 상대의 취향을 평소에 잘 알아두어야겠죠!
근데 저는 제 취향이 아직 제대로 잡혀있지 않아서 그런지 향수 선물 받으면 그냥 다 좋더라구요 :>:>

 

여기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요ㅜㅜ

지금은 시향지를 두신 것 같은데
제가 만들러 간날 하필 코가 막혀서

향을 구분하기 힘들었어욬ㅋㅋㅋㅋ

잠시 나가서 바람을 쐬고 오고 그랬네요 ㅎ

또 계속 맡다보면 코가 피곤해져서 그런지 잘 구분이 안갔어요 ㅋㅋㅋ

그럴땐 또 나가서 바람으로 디폴트 시키기 ~

 

향의 종류도 많고 약간 선택장애가 있는 편이지만

친절하신 사장님이 따듯한 냄새와 시원한 냄새를 쉽게 구분지어 추천 해주시고

그에 어울리는 꽃향을 추천해주셔서 고르기 편했어요

향수는 한병에 38,000원 이에요

만든후 3-4일 후에 쓸 수 있다고 하셔서 애타게 기다리다가 썼네요 ㅎㅎ

 저는 친구랑 갔지만 커플들이 이색 데이트겸 서로에 향수를 만들어주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근처에 꽃가게도 있어서 구경가기 딱 좋아요>~<

로매지크는 연남동 말고 다른 지점도 많으니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라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