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조치원 굴이야기 매실막걸리

by 찌아치 2020. 12. 5.

굴이야기 세종조치원점
매실막걸리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름만 들어도 달달한 막걸리 같지 않나요 ㅎㅎ
여기 굴이야기에서 판다길래 전화로 준비해달라고 하고 포장해왔어요!

안에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요리도 맛있어보이긴 했지만
얼른 계산만하고 받아 나왔어요

두병 구입했습니다~든든

열때 조심하셔야해요
발효가 잘되서 흔들지도 않았는데 펑하고 터질 수 있어요 뚜껑을 조금씩 열어가며 따야해요
막걸리 다 그렇지만 얘는 정말 쏟아올라요 ㅋㅋㅋ

땄던것도 닫았다 나중에 다시열면 쏟아오르니
꼭 조심히 여세요 어떻게 아냐구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쏟아오른 뒤 따르면 이렇게 거품만 나옵니다..
거품이 사라지는 거품이 아니라 굳어있어요ㅋㅋ

가족에서 시킨 족발불족이랑 같이
청매실 막걸리 호로록😋

상상했던것처럼 많이 달지도 않고 좋았어요
솔직히 말해서 매실이 들어갔다고 하지 않으면
들어갔는지 잘 모르겠어요
몸에는 더 좋겠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