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광화문 도토리브라더스 감성맛집

by 찌아치 2020. 12. 16.

광화문에 위치한 맛집 도토리브라더스를 소개합니다~
귀여운 도토리가 나와있네요~~
왠지 도토리묵이라도 팔거 같은 이름과 컨셉이에요
토리 브라더스

도토리들이 여기저기 숨어 있어서 귀엽,,

밖에서 편하게 대기할 수 있도록 의자도 두시고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셔서 볼거리가 많아요

대기 순번 받는 곳 옆에 이런 스티커도 있어요
이 도토리는 엄청 장난꾸러기 처럼 생겼네요ㅋㅋㅋㅋ

손님들이 계셔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창가옆에 가장 예뻐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행복했어요
얼른 시키느라 메뉴판도 못찍은 ㅠ̑̈ㅠ̑̈
메뉴판에 사진도 같이 나와있어서 외국인들도 편하게 주문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골든에그 살몬-연어 덮밥이랑
교토 스테이크를 주문 했어요~
일본 감성이 물씬 느껴지죠!

맛이 되게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예쁘게 나와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여기 대창 덮밥이랑 소다가 유명한데 모르고가서 못먹었어요 아쉬워라,,
다음에 가게되면 대창 덮밥을 먹을거에요!
그리고 소다도!!


또 다음엔 이 소스도 조금더 활용해서 먹어볼거에요!!
그냥 조금 찍어먹어보고 말았는데
과감히 도전해 볼 걸 그랬어요
도전정신이 부족해서ㅠㅠ

약간 매운맛이 나니 일본식이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소스를 적극 활용하면 될 것 같아요

옴뇸뇸

기본적으로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감성충만!
맛,멋 다 있는 광화문 맛집 도토리브라더스였습니다
추천해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