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서산카페 소진담 바다뷰

by 찌아치 2020. 12. 22.

하얀 보배를 담다
소진담

네이버 지도

소진담 서산점

map.naver.com

 서산 카페!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곳이죠

인스타에도 자주 올라오는 감성맛집, 뷰맛집입니다 ㅎㅎ

생뚱맞게 욕조가 있지만 그것도 독특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라고 할 수 있겠죠?

용기 있는 자와 호기심 많은 자만이 안에 들어가 볼 것 같아요 ㅋㅋㅋ

심지어 화장실도 독특했어요

 

마음이 진정되는 색과
조명이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평일에 가셔야 창가자리에 앉으셔서 드실 수 있을거에요
안그러면 가실때까지 호시탐탐 노려야할지도...!

예쁜 구름이 동동 떠다니니 마음도 동동 뜨네요

 개인적으로 구름 참 좋아해요><

인스타 감성 찰칵!

가격이 전체적으로 비싸지만 예쁜 것 좀 보세요

예쁘니 돈낼만해요,,,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메뉴들만 시킨 것인데 전체적으로 맛도 굳!

 

창가에 앉아서 노을지는 것도 볼 수 있을까 싶지만

해지는 방향이 달라서 제대로 볼 수는 없어요ㅜㅜ

그냥 주황색으로 예쁘게 물든 하늘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ㅎㅎ

 

지난번에 태안 몰로에서는 해지는 것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러고보니 저는 바다뷰가 잘 보이는 카페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11/01 - [장미꽃] - 태안카페-몰로

태안카페-몰로

노을이 예쁘게 보이는 카페 몰로 팜카밀레에 갔다 근처 몰로라는 카페에 들렸어요 {충남 태안군 소원면 모항항길 94 카페몰로} 밖 자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 룸에 자리를 잡았어요 화장실 가

chong-chong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