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레몬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피어라

by 찌아치 2021. 1. 1.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당진합덕 카페피어라
레몬케이크가 너무 먹고 싶어서 갔었어요
영업시간 10:30-20:00
노키즈존이고 1인1주문이 원칙입니다~

카페피어라는 야외카페이기도 하고
원래는 사진처럼 청보리밭이 유명한 곳이에요
아주 청량한 느낌이 드는 풍경이에요~
하지만 6-9월즈음에 가면 옥수수밭으로 변해있어요

요렇게 키큰 옥수수들이 빽빽하게 서 있지요
하늘이 맑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런 하늘도 분위기 있어 좋아해요 🙂

요즘엔 눈이 잔뜩왔으니 그것도 볼만할 것 같네요

카페실내는 두 건물로 나눠져있어요
주문하는 곳은 협소하고 푹신한 쿠션쇼파 느낌이라면
야외로 나와 다리 건너 옆 건물은 더 크고 목재 느낌이에요

조명도 좋고 사진 잘나와서 굳!
다른때는 사람이 가득가득했는데
저는 평일에 갔더니 사람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ㅎㅎ

야외카페이긴하지만 안에도 볼거리가 있어서 돌아다니면서 귀여운 소품들 찰칵찰칵
심지어 정수기 컵도 귀여운 스마일이에요 😃

자몽에이드는 언제나 맛있지요~><
레몬케이크도 기대한 만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좀더 새콤하면 더 좋았겠지만,,
특이하게 씹는 맛도 좀 나서 맛있었어요
(레모나 씹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용)
여기는 음료보다 케이크가 더 기대되는 곳!


————-

하늘 예쁜날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