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제주 표선 야외 목장 카페 드르쿰다

by 찌아치 2021. 1. 5.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

제주 표선면에 위치한 드르쿰다를 소개 해드릴게요
드루쿰다 라는 카페가 유명해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드르쿰다는 목장도 구경 할 수 있고
승마체험이나 카트도 타 볼 수 있는 카페!

목장카페 드르쿰다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주차하고 들어가는데 목장카페라고만 듣고 온거라
매우 으리으리한 입구 때문에 안이 어떤 인테리어일지
감이 잘 안잡혔어요

왠 두남자다 떠 받들고 입구는 옛날 성문 열듯이 되어 있어 기억에 남네요

 안에는 가로로 넓은 구조였고 들어가면 넓은 통유리로
밑에 목장을 바라 볼 수 있었어요

 

 혼자 구경중인 동생님 ㅎㅎ

 손님이 많이 없어서 전세 낸 것 같으네 ㅎㅎ

 역시 카페 안 구경 보단 먼저 목장으로~!
계단타고 양들 구경하러 총총,,

하늘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동생이랑 당근 들고
이리저리 먹이주느라 바빴어요

 근데 구경중에 양위에 올라간 염소 발견
엄청 신기하고 웃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티비에도 나온 아이들이 더라고요
동물농장에 방영되었다는데
당근을 먹기 위해 양위에 올라타는 행동을 한다나봐요

 한마디로 관종🙈

 풀어진 강아지들도 있으니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주의하세요!
물론 매우 순하지만요

 

 뒤에 보이시듯이 카페가 아주 넓어요!

목장에내려오고 보니 1층과 3층의 존재를 알게 되었네요
3층은 귀찮아서 올라가지 않았,, ㅋㅋㅋㅋ
1층에는 게임 하는 곳도 있고 포토존이 있어요!!

 

 백마를 타고 찰칵☺️
오글거리는 멘트는 덤 ㅎㅎ

게임기는 꺼져 있는게 대부분이었어요

 

2층이 뷰가 더좋지만 인테리어는 2층보다 1층이 더 마음에 드네요~~
놀러온 분위기 물씬 느껴져서 갤러리에 사진 많이 담아갔어요~

음료는 테이크 아웃잔에 담아서 주십니다!
그러다보니 안찍었네요 ㅎㅎ
맛은 그저 쏘쏘
목장 구경하러 온거니 큰 기대는 안해서 괜찮았어요

————-

아이와 제주도 여행하신다면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