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제주 성산리 비오는날 빛의 벙커

by 찌아치 2021. 1. 4.

이제는 가기 어려운 제주도 여행
요즘 사진으로나마 여행간 기분을 되살리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중 성산리에 위치한 빛의 벙커를 소개해드릴게요

빛의벙커

성인 15,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8세-13세) 9,000원

10:00 - 19:00

제주도는 야외에서 하는 활동이 많으니
비가오면 계획이 많이 어긋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럴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빛의 벙커 추천!

생각보다 넓고 긴 시간 머물렀어요
입구에서부터 천천히 구경하면서 넓은 곳으로 나오니 시간이 좀 걸렸어요
춥지만 않았으면 더 오래 머물렀을 것 같아요

웅장한 음악소리와 그림! 빨려들어가게됩니다

시시각각변하는 모습들을 다담고 싶어서 한자리에
오래 앉아있기도했어요
의자가 있긴하지만 대부분 다 차지하고 계셔서
땅바닥에 철푸덕 앉아서 구경했네요

취향저격인 그림이 나오길래 뛰어가서 찍을려니
요상한 눈들이 갑자기 생겼어요 흑흑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고 나오면 자연스레 앞 카페로 들어가게 됩니당 ㅋㅋㅋㅋㅋㅋ
커피박물관 바움 이라는 카페에요

1층은 커피콩 차이점도 써 있고 커피에 관련된 것들이가득 전시되어 있어요

2층은 널찍한 카페~
한쪽에는 책도 있어요
여유가 있었으면 읽었을텐데~책 제목만 읽고 왔네요😂

비가와서 추적추적했지만
창가를 포기할 수는 없죠!!

마침 오기전에 어부피자에서 점심을 먹어서
구경후 커피를 먹으니 딱이더라구요!


어부피자에서 점심을 먹으면 티켓값이 30프로 할인!
게다가 셔틀 버스도 오니 뚜벅이 여행객에게는 참 좋은 것 같아요

어부피자—>빛의 벙커
빛의 벙커 30%
빛의벙커—>어부피자
어부피자 10%

비오는날 이만한 코스도 없는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