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제주 나홀로 우도여행 , 달콤아재 땅콩아이스크림

by 찌아치 2021. 1. 6.

같이 갔던 언니가 먼저 돌아가게 되어 하루정도
혼자 여행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우도를 가게 되었어요

우도도 처음이었고 혼자 여행도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아서 기억에 남는 여행이었어요~

성산에서 우도로 출발~
시기마다 배 출발시간은 변동이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비와서 배가 안뜰까봐 걱정되었지만
다행히 살짝 흐리기만 했어요 ㅎㅎ

항도 두개이니 미리미리 확인 하기!

우도항(천진항),하우목동항
두 항이 있어요
전기자전거나 전기차를 미리 예약하셨다면 어느 항에서 가까운지 확인하셔야 될 것 같아요
저는 즉흥적으로 간 것이라 출발시간이 가까웠던 천진항으로 갔어요
왕복이니 갈때도 왔던 항으로 다시 나가야합니당!


도착하자마자 제일 가까운곳에서 전기자전거를 빌렸어요 운전면허증 드리고 사용방법 대강 듣고 바로 빌렸어요!

한바퀴를 다돌면서 구경했는데 바다가 다 다른 느낌이라 좋았어요
거의 안내리고 그냥 쭉 타고 달리니 우도 한바퀴를 한시간 반만에 돌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동쪽 바다가 더 파랗고 예뻐보였네요 ㅎㅎ

그래서 동쪽 바다를 더 많이 구경하고 돌아왔어요><

혼자 여행하니 가고 싶은 곳 마음대로 갈 수 있고
쉬고 싶을 때 쉬고 여유롭다는 장점이 있지만
사진 찍기 어렵다는 단점이 ㅠㅠ
여행객 분들께 부탁드려서 몇장 찍긴 했는데 다 이상하게 찍혔더라구요 흑흑

땅콩이 유명한 우도!

달콤아재 우도 땅콩 디저트 다방

 

네이버 지도

제주시 우도면

map.naver.com

달콤아재 땅콩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추천 받아서
먹어보았어요
매우 만족 스러운 맛:);)

땅콩에 고소한 맛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쿠키도 우도모양이라 특이하고 아이스크림이랑 잘 어울렸어요

 

당 충전 제대로하고 다시 힘내서 씽씽타고 다녔답니다

위치도 딱 지칠때 쯤 위치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우도에서 만난 귀여운 멍멍이들~
덩치가 커서 처음에는 조금 겁먹었지만 너무 순하더라구요
악수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고 팬서비스 굳👍😆


전기자전거 타다가 고장난 것 빼고는 완벽했어요!
속도만 조금 내도 꺼져버려서 위험했지요ㅜㅜ
전화하니 제가 있는 곳까지 와서 바꿔 주셨지만
가게와 정반대에 있어서 기다리느라 시간도 많이 뺏겨버렸어요우ㅜ


나중엔 잘알아보고 빌려야 될 것 같아요
전기차나 셔틀버스보다는 전기 자전거 추천드려요~~

첫 혼자여행이 성공적으로 끝나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에 우도를 간다면 당시 커플들이 너무 많아 못들어간 맛집도 들어갈거에요 엉엉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