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천안 명물 빵돌가마-돌가마 만주

by 찌아치 2021. 2. 2.

간식 선물 다이스키!
이번엔 천안에 위치란 빵돌가마라는 곳에서 왔네요!
포장박스에 그려진 건물이 참 특이하게 생겨서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엄청 크고 넓더라구요 볼거리도 엄청 많아 보였어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3489623/home

뚜쥬루과자점빵돌가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34 · ★4.47 · 생방송투데이 2341회

m.place.naver.com

여기를 빵 마을이라고 하더라구요
포근한 빵냄새가 가득할 거 같은 마을이에요
운영시간이 8:00 ~22:00
빵집치고 늦게까지 여는 것 같아요

이 빵이 1위로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국산팥을 직접끓여 돌가마로 구워서 돌가마 만주!
식어도 맛있는 만주라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대신 실온 보관 3일!!

한박스에 6개입입니다~
11,000원이라고 해요

주먹만한 크기인데 겉으로보기에도
속이 알차 보이는 군요🤤

제 치아모양이 그대로 찍혔네요 ㅋㅋㅋㅋㅋ
팥사이에 호두 같은 것이 씹혀서 식감이 아주 좋아요

호두는 씹혀도 좋지만 팥은 씹히는 거 안좋아하는 변덕스러운 입맛이지만 이 만주는 팥이 씹히는 것 없이 부드럽고 달달해서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박스에 적힌 요말이 딱맞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걸 보니
인기순위 2위인 거북이빵도 먹어보고 싶네요
천안에 가게 되시면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