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여수 돌게장,갈치조림 정식-청정게장촌 솔직후기

by 찌아치 2021. 2. 21.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청정게장촌
브레이크 타임 없어 3시쯤 방문하고왔어요~

7:30~21:00
전용주차장도 있어 주차가 편리해요

청정게장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1 · ★4.41 · 2TV생생정보 563회

m.place.naver.com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만나 더 반가운 콩님☺️
다른 연예인분들도 많이 방문한 가게에요


역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늦은 점심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있어서 메뉴판을
앉은자리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그래도 3시반쯤 부터 손님이 많이 빠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간장게장이 예쁘게 잘 찍혔네요 ㅎㅎ
생각보다 맛은 그저그랬어요
굳이 따지자면 전 간장보단 양념 맛이 더 좋았어요

갈치조림은 굳!
통통해서 먹을 만했어요
방송에도 갈치조림 정식이 자주 나온 것 같더라구요

딱새우도 반찬으로 나오고 굴도 나오는데
굴은 먹으면 입에서 구린내나니 먹지 마세,,ㅇㅛ

게장들은 리필도 된다고 해요!
저희는 남기고 와서ㅠㅠ
배고픈 와중에 갔지만 남기고 왔어요😔

———————-

사실 갈치조림보단 맛있는 돌게장이 먹고 싶었던 터라 먹는 내내 다른 가게에서 먹었던 게장이 자꾸만 생각이 났어요
그 집이 참 깔끔하고 맛있었는데,,

택시기사님이 추천해주신 곳인인데
꽃돌게장1번지라는 곳이에요
이번 여행땐 브레이크 타임도 걸리고 사람도 많아서 못들어가서 매우 아쉽네요
입구에서 사진만 찍고 돌아가야했어요,,,
여수에서 돌게장을 드시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홍진호님도 여기서 더 맛있는 식사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