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여수 돌게빵 (크림,팥 ) 후식으로 딱

by 찌아치 2021. 2. 23.

청정게장촌에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돌게빵집

2021/02/21 - [장미꽃] - 여수 돌게장,갈치조림 정식-청정게장촌 솔직후기

 

여수 돌게장,갈치조림 정식-청정게장촌 솔직후기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청정게장촌 브레이크 타임 없어 3시쯤 방문하고왔어요~ 7:30~21:00 전용주차장도 있어 주차가 편리해요 청정게장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21 · ★4.41 · 2TV생생정보 563회 m.p

chong-chong2.tistory.com


골목골목 기분좋은 빵냄새에 점심 먹으러 가기전부터 후식은 돌게빵이다!하고 찜해놨어요

명동돌게장에서 먹으면 할인도 해주시는 것 같은데,, 몰랐어요 😭

 

여수돌게빵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3 · ★4.35 · 2TV생생정보 1112회

m.place.naver.com


이 골목이 돌게장 거리인지 인터넷에서 둘러 봤던 게장집들이 다 모여있었어요

명동게장,깨비게장,청정게장촌 등등

예쁜 박스에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것 같아요 전국 택배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거저거 먹고 싶었지만 기다릴 시간이 많지 않아서 대게빵 (대) 슈크림 팥 반반으로 구입!

안에 앉아서 먹고 갈 수 있게 마련 되어 있긴 하지만 먹고 가시는 손님은 하나도 없었어요

16개가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니었어요
게눈 감추듯이 한 봉지를 비웠네욯ㅎ

안에 꽉찬 팥!!
달달하니 먹기 아주 좋아요

어제 수영장에 5시간이나 있다보니 손이 쭈글쭈글하네요 ㅋㅋㅋ

촉촉한 크림~
팥 먹다 먹으면 크림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크림만 먹고 싶지만 크림만 먹으면 너무 느끼하니 반반 먹는게 딱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