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집에서 에어컨틀고 철판아이스크림 해먹기😋

by 찌아치 2021. 7. 26.

요즘같이 무더운날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에어컨없이는 못사는 몸이 되어버렸는데요~
음식도 시원한게 땡기는 요즘 !
냉장고에 아이스크림을 끊임 없이 사두게 되어버려서 아예 철판아이스크림 메이커를 샀어요!!

이런저런 모양틀이랑 빨대,주걱 두개가 세트였어요

재료는 초코에몽과 딸기우유 흰우유를 준비 했습니당
철판은 전날에 시킨대로 냉동실에 뒤집어서 얼려놨어요 평평하지 않으면 한쪽만 얼어서 만들때 좋지 않다고 들어서 평평하게 놓고 24시간동안 얼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저는 냉동고가 텅텅 비어서 쏙 들어갔지만 냉동고가 꽉차신 분들은 얼리기 어려우실 것 같아요

처음엔 소심하게 찔끔 부어보니 금방 살얼음이 생겼어요 그치만 너무 적은 탓인지 돌돌 말리지 않아서 그다음부터는 양을 과감하게!!

으깨고 두드리는 맛에 철판 아이스크림 만든다지만 너무 사방팔방 튄다 ㅠㅠ 뒷정리 잘안할거면 하지도 말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게 하네요 끈적끈적😖

준비한재료들로 이거저거 만들어보니깐 딸기우유나 다른 우유보다는 초코에몽이 뭔가 더 잘되는 느낌!!!@-@

그치만 이게 끝,, 돌돌 말리는 상상속 예쁜 철판 아이스크림은 만들지 못했어요,,,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딸기 우유 남은거에 바나나 으깨기~
만들때는 딸바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면 좋겠다 생각 했는데 두번째 영상을 보니 콘치즈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언가 들어갔더니 돌돌이는 더 안되네요

그냥 이렇게 파사삭,,
내 동심도 파사삭,,
요거슨 철판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철판 슬러쉬 정도 되겠습니다•_<

그치만 그래도 그냥 만족합니다!!
시원한건 똑같으니깐요!!
지금까지 세번정도 만들어 먹어봤는데 확실히 처음에 잘 얼고 그다음 부터는 덜 하더라구요 ㅠㅠ
그나마 초코에몽이 잘 굳어서 맛있게 만들어 먹었습니당~
무더운 여름 부디 다들 시원하게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