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마포갈매기 양념갈매기살 (냉동식품)

by 찌아치 2021. 8. 5.

예전에 계란 크러스트 덕분에 유명해졌던 마포갈매기 고기가 냉동식품으로도 나오길래 먹어봤습니당👐
처음 가게 이름듣고 갈매기살이 뭔지 몰랐던 터라 횟집인가 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
초등학교때였던거 같은데 어쩌다보니 그 후로 안먹다가 이제서야 먹게 되었네요

아마 아빠가 또 홈쇼핑에서 구입하신것 같은데
달콤짭조름한 맛과 매운양념 맛 두가지 모두 먹어봤습니다😁

먼저 양념 갈매기살!
팩 안에는 약 네 덩이 정도 들어있어요
칼집 덕분에 소스가 더 잘 스며든것 같아요

후라이팬에 구워먹었는데 역시 맛있네요><
옆에 계란 말이라도 같이 만들어서 먹을 걸 그랬나봐요

사실 마포갈매기가 계란 크러스트가 상징이 되긴 했는데 그 계란물에 들어간 야채들이 너무 커서 저는 별로 안좋아했던 기억이나요
지금은 잘먹지만 어릴땐 야채가 싱싱하게 씹히는 맛이 싫어서 야채 없는 쪽만 먹었답니다😏

이번에 군침도는 매콤한 양념 매콤 갈매기 살~~~
이거야말로 계란과 찰떡일 거 같아요

뒷장엔 요래 적혀있네여~

요번엔 양념이 치덕치덕 뭔가 많이 묻어있어요
게다가 아까것보다 좀 크기가 큰것 같은기분이에요🙂

맛은 매콤하지만 너무 매워 죽을 만큼은 아니에요
물없이 먹기 가능!!
초4학년 먹기 가능!

다 익은 모습을 찍으려 했는데 깜박하고 먹어버렸지뭐에요 이래서 먹을 것은 블로그에 기록 남기기 참 힘들어요


항상 느끼지만 저는 주워먹으면서 조리하거나 요리하기 바쁜데 예쁘게 사진 까지 찍어서 포스팅하시는 분들 존경스러워요오
아 물론 여행 포스팅도 사진찍는거 맨날 까먹어서 친구한테 받고 그래요 ㅋㅋㅋㅋ아직 멀었나봐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