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홈쇼핑 떡갈비 명가 후기

by 찌아치 2021. 8. 22.

두고두고 먹기 좋은 떡갈비 名作
냉동고에 넣어 뒀다가 아침에 꺼내놓고 출근하면 저녁쯤엔 해동이 다 되서 먹기 좋은 떡갈비에요☺️
별다른것 없이 굽기만하면 특별한 반찬이 되서 좋은 거 같아요
이번에도 아빠가 홈쇼핑으로 주문하셨대요 ㅋㅋ

간단한 조리 방법~
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주기ㅎㅎ
예시 처럼 버거패티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산적꼬치는 생각도 못해봤는데 그렇게 먹어도 괜찮겠네요 그치만 사실 반찬하기 귀찮아서 꺼내 먹는거라 다른 방법으로는 안해먹을것 같긴해요 흐흐

한팩에 요렇게 두개가 들어가 있어요
80g씩인데 한사람당 한덩이만 먹어도 충분해요 아쉬우면 한덩이 반?ㅎㅎ

파프리카도 옆에서 구웠어요
이후에 그릇에다가 동그랗게 밥도 놓고 새싹야채를 예쁘게 담았지만 이번에도 먹느냐고 사진을 깜박~!

아쉬워서 그림이라도 그려보았어요 ㅎ
대충 이런느낌?ㅋㅋㅋㅋㅋㅋ
뭔가 식판에 받은 느낌이 되었네요홓

—————————————————————

드뎌 지겨운 비가 그쳤어요~~
다들 즐거운 하루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