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립일상 로그

간식) 복숭아 아이스크림 만들기🍑

by 찌아치 2021. 9. 1.

말랑한 복숭아🍑와 투게더로
예쁘고 맛있는 간식만들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것같아요

먼저 복숭아를 홀라당 깎고 뼈대를 제거했는데
생각해보니 먼저 대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길걸 그랬어요
역시 몸이 고생하면 머리가 편해요
ㅋㅋㅋㅋㅋㅋㅌㅋ

사진처럼 칼로 네모나게 자른후
집게로 살살살 돌려가며 빼면 쉽게 빠져요
밑에도 구멍이 크게 나서 당황했지만 괜찮아요

왜냐면 아이스크림을 꾹꾹 담을거거든요
은근 많이 들어가요
사실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서 안에 넣어 먹는 동영상을 보고 따라해보고 싶었어요
그치만 요거트를 만들 정성까지는 없어서 더 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넣어보았습니당

접시에 올려주고 그 위에 꿀을 휘리릭
단거+단거+단거=😋

위에 초록색 허브 잎 같은거 올리면 더 예쁠거 같아요
아쉬운데로 귀여운 케릭터 이쑤씨개라도 꽂을 걸 그랬네요
그나저나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사진 여러번 찍느라 아이스크림이 녹았어요 책임지세요..

안을 가르면 빨간색이 보여 더 예쁩니답니당ㅎㅎ
그치만 녹아도 맛있고
이 안시려워서 오히려 좋아!
손님간식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1인 1복숭아 🍑

안녹은건 더 이뻐요ㅎㅎ
🍑새콤달콤해서 맛있는 복숭아 간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