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조치원 한마음 정육식당

by 찌아치 2022. 7. 5.

근처에 생긴 정육식당 !
한마음 정육식당이라고 숙성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가게안에 빨강 파랑 보랑 숙성중인 고기들이 보여요

소와 돼지 둘 중 어떤 고기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돼지고기를 더 좋아해요~
숙성시킨 소고기도 맛있을 것 같지만 금방 질릴것 같고 반찬을 보니 돼지고기가 더 땡겼어요

반찬이 참 깔끔하게 나오지요
먹지도 않을 반찬 이것저것 나오는 거 안좋아하는데 소수정예 느낌으로 반찬이 나와서 좋네요 ㅎ
게다가 된찌까지!

여긴 바깥쪽 자리이고 안쪽까지도 자리가 있어서 테이블이 많은 편인데 6시 이후로는 꽉꽉 차는 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가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핫플이었던 걸지도!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하겠어요~
저도 어릴적엔 부모님이 놀이방있는 음식점에 갔으면 했거든요
근데 놀이방에서 꽤 멀리 떨어진 곳에서 먹는데도 아이의 비명소리가 ㄷㄷ 너무 신났나봐요

선홍빛 삼겹살과 가브리살~
아 그러고보니 어디서 들었는데 40살 이상이되면 삼겹살 먹으면 안좋대요 분해할 수 있는 무언가가 없다 던가?
그게 사실이라면 억울해서 지금 많이 먹어 둬야겠어요

둘다 아주 살살 녹아요

그릴 모양으로 익어서 더 먹음직스럽지요

이 집 파무침이 참 매력있는 데
바로 안에 소면이 들어있다는 점이예요!
최소 두번은 리필시켜먹어야 할 정도로 맛있어요
평범한 파무침에 소면 조금 넣었을 뿐인데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네요 삼겹살에 찰떡!!

조치원 숙성고기 한마음 정육식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