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강남역 감성타코,나비 효과 방탈출 카페

by 찌아치 2022. 7. 7.

지하에 있는 감성타코~강남역점
들어가면 안에 자리도 엄청 넓고 비어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대기해야만 했어요
다음 일정 때문에 급했던지라 조금 억울 했지만 그래도 금방 앉을 수 있게 안내 해주셨어요
보니깐 한번에 다섯팀씩 들여 보내주시는 것 같았어요

감성타코 강남역점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감성타코 강남역점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이 날 급했던 이유! 비어있는 시간에 방탈출을 당일 예약 했어요
그런데 병원 진료가 생각보다 늦게 끝나서 시간이 매우 촉박해져버렸지요
너무나도 초조했는데 진료 받는 동안 친구가 여기가 음식이 빨리나온다고 찾아주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타코먹고 싶다고 생각하던 참에! 게다가 마침 지나가는 길!
아주 삼박자가 딱 맞아서 다행이었어요~ 지나고보니 스릴 넘쳤네요
MBTI J들이라면 기겁을 할 이야기죠

정말로 주문하고 5~7분 정도 지나니깐 바로 나왔어요
옆테이블을 보니 직접 싸먹는 메뉴는 한 2분정도 더 걸리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 오게 된다면 귀찮지만 직접 싸먹는 것도 먹어보고 싶네요

생맥주는 양이 너무 적어 가성비가 안좋아요.. 잔만 이쁨
그러고보니 바쁜 와중에도 맥주는 챙겼네요

타코는 맛있었어요
어쩌다보니 타코가 호불호가 갈릴만한 것들만 골랐네요
양꼬치 소스 쯔유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고 하나는 파인애플이 들어갔지요

저는 둘다 호호호입니다!
배가 많이 안 고파서 두 조각 먹고도 든든 했어요


그 힘으로 후다닥 방탈출 카페에 달려갔지요
여기까지 다 좋았는데 당일 예약을 한지라 많이 알아보지 못했더니 별로 재미 없는 테마 였어요
10여분남기고 이룸에이트 나비효과 탈출 성공


난이도가 낮은 건 역시 재미가 없어,, 못풀어도 난이도 상으로 가야하나봐요 중간이 없네요
지난번 아이엠이 너무 재밌었던 탓일까요.. 방탈출은 잘 알아보고 예약해야겠어요
기계장치가 많은 곳으로!

2022.03.18 - [취미부자의 취미로그] - 강남역 방탈출 카페 /제로월드/아이엠 테마 후기

강남역 방탈출 카페 /제로월드/아이엠 테마 후기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 방탈출 카페 제로월드 입구가 지도에 나와 있으니 잘 보고 찾아가세요~ 지하에 위치해 있어요 예약 시간은 도착해야하는 시간이 아니라 입장하는 시간이라 15분전에는 도

chong-chong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