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강남 이색 실내 데이트 VR 더 메이즈 브이알

by 찌아치 2022. 12. 13.

방탈출 하고 브이알까지 즐겨버리기~

더메이즈 브이알
The Maze VR 강남점

월~금14:00~22:00
토일 13:00~23:00

방이 나누어져있는데 거의 오픈 된 방이라고 봐도 무방해요
벽이 딱딱한 벽이 아니라 천막으로 된 가벽이더라구요
팽팽한 천막이라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
부딪혀 보고 알았어요

아마도 부딪혀도 다치지 않게끔 해 놓으신것 같아요
아 물론 저 말구 기계가,,

확실히 어지러움증이 심하더라구요
가상현실이라는 걸 인지해서 겁이 없는 편이긴한데 몰입하려고 하다보니 어지러움증이 ㄷㄷ

기계에 화장품이 묻지 않게 안대같은 걸 끼고 착용했어요 고양이 모양 귀여웠는데 안찍었네요
근데 너무 땀 나서 더웠어유ㅠ

몰입 중 ,, 

고층빌딩에서 케이크도 줍고 ~

비트 쪼개기도 하고~

롤러코스터도 타고 ~

게임이 꽤 다양한데요
정해진 시간 내에 제약 없이 골고루 체험 할 수 있어요

근데 그냥 스토리 있는 걸로 하나 정해서 하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저희는 이거저거 해보다 재밌는 맵을 나중에서야 찾기 시작해서 아쉬웠다는 ㅜㅜ

 

그리고 친구 할 때는 잠자코 기다려야하는게 심심해유

친구 여러명 보단 둘이 오면 좋을 듯 합니다

주의할 점은 어지럼증 때문에 뒤 스케줄에 영향을 줄 수도 있으니 스케줄이 여유있는 날 가기를 추천드려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