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그

세컨디포레스트 세종점 후기 [세종 점심식당]

by 찌아치 2021. 6. 8.

세종 세컨디포레스트

간판이 특이하게 생겼어요
갑자기 반대쪽에서 보면 무슨 모습일까 궁금하네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0:30 휴무없음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세컨디포레스트 세종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2 · ★4.68 · 네이버 예약시 탄산음료 제공

m.place.naver.com

초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 있어요
동네분들은 지상에 여기저기 잘 세우시던데 도로가 좁아서 저희는 군말없이 지하 주차장에 세우고 들어갔습니당

보시다시피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대기번호 받고 밖에서 기다렸다가 입장했어요
10분정도만 기다렸다 들어갔습니담

메뉴판이,,
어우 안보여
어찌저찌 별표 쳐져있는 것으로다가
주문해보았어요

들깨크림 파스타랑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토

들깨는 이름을 보니 먹어보고 싶어졌고
리조토는 다른분이 방문하셨던 사진보니깐 비주얼이 좋아서 골라서 주문했는데
많이 느끼하지 않길 소원했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식전빵으로 배고픔을 달래보았어요
빵에 간을 하나도 안해서 맛으로 먹지 않고 배를 준비시키는 느낌으로 먹었어요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답니다;)

들깨가 털털하게 들어간 들깨 파스타에요
위에 고기와 고기인척하는 버섯도 있네요:)

들깨는 잘 섞어야 맛있어요><

어이 닭다리, 사람은 둘인데 너는 왜 혼자냐.

예쁘게 먹기 위해 도구를 사용해 발골하느라 애좀 먹었지만 촉촉한 살을 먹어보니
가치있는 노동을 했다고 생각해요

약간 매콤하다고 써 있는데
많이 맵지 않고 기분좋은 매운 맛이에요
하지만 느끼함을 다 잡아주지는 못해서 조금 남겼어요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반응형